![]() |
현대자동차가 포토마케팅을 통해 여심(女心) 잡기에 나섰다.
현대차는 21일까지 23세 이상 여성 고객이 본인 소유의 현대차 사진을 직접 찍어 간단한 마이카 소개와 함께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주는 포토 이벤트를 벌인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여명의 당첨자는 크리스마스 전날인 24일 발표된다. 상품으로는 미니노트북 1대, 아이팟 터치 16G 풀패키지 3대, 해피21 외식상품권 등이 준비돼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감성적이며 섬세한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 이벤트를 펼쳐 현대차에 대한 애착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미니노트북과 아이팟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경품을 준비하고, 당첨자 명단을 크리스마스 이브에 발표하는 등 아기자기한 마케팅으로 여심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도 다음달 16일까지 기아차 큐멤버스 웹사이트(www.qmembers.com)에서 고객들이 직접 쏘울이나 튜온 이미지, 개인사진 등을 업로드하고 새해 계획이나 소망, 기념일들을 추가해 ‘나만의 2009년 쏘울 튜온 웹 캘린더’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개성이 담긴 2009 쏘울 튜온 웹 캘린더를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캘린더 중 우수작을 선정해 유류상품권 100만원(1명), 아이팟터치(3명), 엠피온 하이패스(5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심장‘타우’ 6초만에 시속 100㎞ (0) | 2008.12.23 |
---|---|
현대차, 에쿠스 후속모델 VI(프로젝트명) 출시 내년 3월로 연기 (0) | 2008.12.22 |
플라시도 도밍고 공연에 제네시스 고객 초청 (0) | 2008.12.11 |
[현대] 12월의 구입조건 (0) | 2008.12.11 |
현대차, 독자개발 전륜 6단변속기 15일부터 양산 (0) | 2008.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