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튜너 하만이 BMW X5를 위한 새 액세서리를 개발하고 이를 단 데모카 ‘X5 플래쉬‘를 발표했다.
X5의 SAV 성격을 더욱 짙게 만든 와이드 에어로파츠는 고속주행 때 넉넉한 다운포스를 위해 설계되었다. 강조된 휠 하우스에는 Anniversary I 20인치 휠부터 23인치 Edition Race 휠까지 넣을 수 있다. 또, 앞 40mm, 뒤 30mm까지 낮출 수 있는 하드코어 서스펜션을 달아 롤링와 요잉을 크게 줄였다.
스포티한 움직임을 위해 다시 프로그램된 ECU 덕분에 X5 3.0i, 3.0d, 3.0sd, 4.8i의 출력이 각각 14, 30, 34, 18마력 향상되었다.
앞 405x34mm 디스크로터와 6피스톤 캘리퍼, 뒤 345x28mm 디스크로터와 4피스톤 캘리퍼로 이뤄진 브레이크 시스템 덕분에 강력한 제동력을 발휘한다. 배기 파이프는 오벌 사이즈의 트윈(지름 145mm)와 지름 76mm의 4파이프 중에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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