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컨셉트의 디자인 요소는 FCX 클래러티에서 빌려왔지만 전체적인 실루엣은 CR-Z 컨셉트에 가깝다. 프리우스와 같은 5도어 보디 적용으로 실용적인 면을 강조한 것이 특징. 초대 인사이트는 2인승이라는 한계에 부딪쳐 2006년 단종될 때까지의 판매 대수가 1만 7,001대에 불과했다. 혼다의 장기인 ‘바닥 낮추기’ 디자인은 프리우스 이상의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혼다가 발표한 2세대 인사이트의 전세계 연간 목표 판매대수는 20만대. 이중 절반인 10만대를 북아메리카 시장에서 판매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혼다의 모든 하이브리드 모델의 연간 판매대수를 50만대까지, 자사 자동차 전체 판매량의 10%이상을 하이브리드 모델이 차지하도록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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