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우체부 ::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연 1회 더 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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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는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를 늘리고 비상급유는 2회부터 실비로 제공한다.

동부는 일반적인 긴급출동 서비스를 추가 보험료 부담없이 종전 연 5회에서 6회로 늘리되 비상급유 서비스에 한해 최초 1회 3ℓ는 무료, 두 번째부터는 기름값만 실비로 받기로 하고 10월16일 이후 책임개시 계약부터 적용한다고 2일 밝혔다. 2006년 6월부터 2007년 5월 사이에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계약자 가운데 비상급유 서비스를 2회 이상 이용한 고객은 비상급유 서비스 이용 전체 고객의 14%인 4,759명에 그쳐 대다수의 고객들은 이번 특약 변경에 따라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올 1~6월 동부 고객들이 이용한 긴급출동 서비스는 배터리 충전이 30.6%로 가장 많았다. 이어서 긴급견인이 23.3%, 잠금장치 해제 17.8%, 타이어 교체 14.8% 등의 순이었다. 비상급유는 3.6%에 그쳤으나 이용건수는 전년동기에 비해 36.2%나 증가했다.

이 회사 자동차상품파트 정경진 과장은 “이번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변경은 그 동안 고유가 상황에서 제기돼 온 일부 계약자들의 비상급유 서비스 남용에 따른 모럴헤저드를 예방하는 대신 일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다수의 계약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Posted by 따뜻한 우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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