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5일부터 QM5 가솔린 2륜구동형모델인 씨티에 SE25플러스와 LE25 모델을 새로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SE25플러스와 LE25모델 추가로 기존 LE25 플러스, RE25와 함께 총 4개 트림으로 확대됐다.
SE25플러스와 LE25의 시판가격은 2천181만원과 2천288만원으로 디젤 자동변속 모델인 SE플러스, LE모델에 비해 255만원 가량이 저렴하다.
여기에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올 6월 말까지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세부담이 30% 줄어들면서 가격인하효과가 최대 92만원에 달한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뛰어난 승차감과 정숙성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SE25 Plus와 LE25 등 신규 트림 추가를 통해 고객층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검증된 2.5CVTC 엔진과 엑스트로닉 무단변속기가 적용, 승용세단에 버금가는 리터당 11.2km의 동급최고 연비를 구현한 동시에 동급최대인 171마력의 출력과 세단 수준의 승차감을 갖추고 있다.
이에따라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SE25플러스와 LE25모델 추가로 기존 LE25 플러스, RE25와 함께 총 4개 트림으로 확대됐다.
SE25플러스와 LE25의 시판가격은 2천181만원과 2천288만원으로 디젤 자동변속 모델인 SE플러스, LE모델에 비해 255만원 가량이 저렴하다.
여기에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올 6월 말까지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세부담이 30% 줄어들면서 가격인하효과가 최대 92만원에 달한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뛰어난 승차감과 정숙성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SE25 Plus와 LE25 등 신규 트림 추가를 통해 고객층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 QM5 가솔린 씨티모델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검증된 2.5CVTC 엔진과 엑스트로닉 무단변속기가 적용, 승용세단에 버금가는 리터당 11.2km의 동급최고 연비를 구현한 동시에 동급최대인 171마력의 출력과 세단 수준의 승차감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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