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우체부 :: "주는 것도 많네" 자동차 마케팅 행사 '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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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완성차와 수입차 업체들이 겨울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12월에 차를 구입할 경우, 한 달만 지나면 연식이 변경돼 중고차 값에서 다소 불리하지만, 이벤트에 따라 실익이 어떤지 따져볼 필요가 있다.

기아차는 크리스마스인 25일 5cm 이상(서울 관측소 기준) 눈이 내리면 21일까지 카니발·카렌스를 출고한 개인고객 모두에게 내년 15박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전국 한화콘도 이용권을 준다.

현대차는 기존 싼타페 보다 출력을 높인 ‘싼타페 더 럭스’ 출시를 기념해 판촉행사를 벌인다. 내달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싼타페 사진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싼타페 더 럭스 2대를 비롯해 LCD TV, 명품 핸드백, 아이팟, X박스·닌텐도 게임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12월과 1월에 싼타페·투싼을 출고한 고객이 내년 1월 말까지 현대차 이벤트에 응모하면 20명을 선정해 미국 샌타페이(Santa Fe)와 투손(Tucson)으로 여행을 보내준다.
쌍용차는 12월 판촉 타이틀을 ‘수퍼 산타’로 정하고 이달 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펜션·스파 패키지 상품을 주거나 차값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딜러십 계약을 체결한 지산모터스와 스키시즌을 맞아 내년 2월 말까지 특별 판촉을 벌인다. 이 기간 차량을 상담·구매하는 고객에겐 지산 리조트의 리프트 강습 스키, 스노보드 렌탈 장비 등을 최대 50% 깎아준다. 혼다 코리아는 CR-V 구입 고객에게 스키 시즌권 1장을 증정한다. 볼보코리아는 12월 말까지 볼보를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월 7일 추첨을 실시, 1등 1명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 2등 2명에게 각각 0.5캐럿 다이아몬드를 증정한다.
Posted by 따뜻한 우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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