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우체부 :: 현대차 3회 이상 구입 고객, 수리비 할인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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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3회 이상 구입 고객, 수리비 할인

현대차
는 자사 차량을 3회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수리비를 할인해주는 제도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990년 이후 현대차의 신차를 3회 이상 구입한 개인고객이 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할 경우, 3번 구입한 고객은 10%, 4번은 15%, 5번은 20% 할인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나 직영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마티즈, 인도 품질조사 2년 연속 1위

GM대우
는 미국의 시장조사기관 J.D.파워가 실시한 '2008 인도 자동차 초기품질조사' 경·소형차 부문에서 마티즈가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자동차 구매고객 6000명을 대상으로 했다. 고객의 품질 불만 건수를 수치화하는 방식으로 득점이 낮을수록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의미다. 인도에서 시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로 판매되는 마티즈는 이번 조사에서 148점을 기록, 조사대상 평균점수 188점을 크게 앞섰다.

기아차 '쏘울 캘린더' 꾸미기 이벤트

기아차
는 '쏘울' 고객이 에 접속해 차량 이미지나 개인 사진 등으로 내년 달력을 꾸미면 우수작을 선정, 100만원 유류상품권, 아이팟 터치, 엠피온 하이패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 웹사이트에 내년 소망과 계획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디지털 액자와 '2009 쏘울 캘린더 노트'도 증정한다.

볼보코리아,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볼보코리아
는 15일부터 2009년 1월 10일까지 4주간 겨울철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전국 14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엔진·난방장치·배터리 등 차량 전반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부동액·오일 점검 및 보충 서비스와 함께 순정부품 및 액세서리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다. 50만원 이상 수리비를 결제한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무상교환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나 고객센터(1588-1777)로 문의하면 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C 200K 리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는 C 200K의 자동변속기 컨트롤유닛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 대상은 2007년 7월부터 2008년 6월까지 생산된 C 200K 모델 전체다. 이번 리콜은 소프트웨어의 옵션 설정 시, 엔진진단 표시등이 미설정으로 입력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다. 이 경우, 변속기가 비상모드로 작동할 때 계기반의 엔진점검 표시등이 켜지지 않아 고객이 변속기 이상을 감지할 수 없다. 2008년 12월 8일부터 2010년 6월 7일까지 1년 6개월 간 18개 서비스센터 등에서 실시된다.
Posted by 따뜻한 우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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